두산인프라코어, 프랑스서 굴삭기 147대 수주
두산인프라코어, 프랑스서 굴삭기 147대 수주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6.11.2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시장 연 판매량의 37%에 해당하는 규모
▲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국제건설장비 전시회(Intermat 2015)에 선보인 두산인프라코어 굴삭기.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두산인프라코어는 최근 프랑스 건설장비 렌탈회사 뷰록(BEAULOC)사로부터 굴삭기 147대를 수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주물량은 두산인프라코어가 프랑스 시장에서 연간 판매하는 중대형 굴삭기 판매량의 37%에 해당하는 규모다.
뷰록사는 건설장비 200대 이상을 보유한 임대업체로, 두산인프라코어는 크롤러 굴삭기 92대와 휠 굴삭기 5대, 소형 굴삭기 50대 등 총 147대를 이번에 수주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해에도 이 회사로부터 휠 굴삭기 25대와 크롤러 굴삭기 5대 등 총 30대 굴삭기를 수주했다.
뷰록사는 지난 몇 년간 두산인프라코어의 장비를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중고차 가치뿐만 아니라 총 소유 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 측면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해 구매를 결정했다.
구입한 장비는 렌탈로 운영되며 프랑스 곳곳의 도로공사, 굴삭 작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프랑스는 두산인프라코어의 유럽 내 매출에서 영국, 벨기에 다음으로 비중이 큰 시장이다.
유럽 건설기계 사업담당 구스타보 오테로(Gustavo Otero)는 “이번 수주를 바탕으로 프랑스 내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이고, 유럽 전역에 걸쳐 두산 브랜드를 강화하는 데 노력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