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 오피스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 오피스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12.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접근성 우수한 하남미사지구 內 한강변 인접 소형 오피스텔

▶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이용 편리
▶ 강일 IC, 상일 IC를 통한 강남접근성 탁월
▶ 한강변 입지로 조망권 및 쾌적성 우수
▶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인접 배후수요 풍부
▶ 지하 5층~지상 10층, 오피스텔 전용 19~36㎡, 총 510실 규모 구성

현대엔지니어링은 금월 하남미사지구 일반상업용지 1-3, 1-4블록에서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9~36㎡ 총 510실 규모의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은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예정), 강일 IC, 상일 IC를 이용 잠실, 삼성역 등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며 한강변 입지로 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는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 편리한 교통, 풍부한 임대수요로 주목받는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의 교통여건은 훌륭하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예정)으로 미사강변도시에서 서울까지 빠르고 편하게 이동 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6월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강일~미사)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검토사업으로 추가되어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상일IC와 강일IC가 인접해있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진출입도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이 들어서는 하남미사지구 일대는 다양한 개발계획 추진에 따라 풍부한 임대수요로 주목받고 있다.
상업ㆍ문화ㆍ비즈니스 등이 결합된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ㆍ신재생에너지 관련 등 2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하는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를 비롯해 첨단산업, 지식기반산업 등의 기업들이 입주할 강동 첨단업무단지가 완공되면 입주기업 근로자들이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은 한강변 입지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체 호실의 약 60%가 한강, 미사리조정경기장을 조망할 수 있다. 주변 일반상업용지 개발 완료 시 보행자도로 등이 조성돼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필드 하남, 홈플러스 하남점, 이마트 하남점도 가까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최근 개장한 ‘스타필드 하남’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로 개장 한 달 만에 방문객 3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도 2017년 개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세계적 가구 매장인 이케아는 강동구청과 MOU를 체결하는 등 입점을 추진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은 하남미사지구의 부동산 열풍을 이어받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면서 “미사강변도시의 편리한 교통 및 한강변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단지라는 점 때문에 벌써부터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6-1번지에 조성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