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가든쇼 운영관리용역 공모
LH가든쇼 운영관리용역 공모
  • 지재호 기자
  • 승인 2017.12.1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궁화를 소재로 하는 정원 테마로 추진

 한국건설신문 지재호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박상우)는 세종행복도시 무궁화공원에 가든쇼 추진을 위한 ‘세종행복도시 LH가든쇼 운영관리용역’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무궁화를 소재로 하는 정원 테마로 무궁화공원의 특화 및 지역 명소화를 위해 작가정원을 선정·도입하고 무궁화공원 개막 행사 주최, LH가든쇼의 브랜드화 방안 등을 수립하는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제안서 공모방식으로 추진한다.

공모 참여를 위한 제안서 제출 확약서는 오는 26일부터 29일 17시까지 이메일로 접수가 진행되며 제안서는 내년 2월 1일 17시까지 LH 진주본사에서 직접 접수를 받는다.

응모 업체는 제안서 제출 확약서를 제출해야만 추후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확약서 제출 후 제안서 미제출시 향후 가든쇼 관련 용역의 공모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공모 참가자격 및 작가정원 설치 위치, 수행과업 등은 LH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를 참고하면 된다.
추후 작가정원공모는 내년 3월 예정이며 무궁화공원 개막축제는 8월 개장 예정이다.

이강문 LH 도시경관단장은 “이번 세종행복도시 LH가든쇼 공모는 지역주민들에게 고품격 정원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했으며 공공정원의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고 있다. 경험 있는 업체와 우수한 디자이너들이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종행복도시 무궁화공원 안 LH가든쇼 부지 10개소 ⓒLH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