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프로 카레이싱팀 후원 협약
보쉬 전동공구, 프로 카레이싱팀 후원 협약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8.04.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 카 제작・정비에 사용되는 전동공구 지원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국내 프로 카레이싱팀 ‘서한퍼플모터스포트’, ‘팀 106’과 후원협약을 맺고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동참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최근 경기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지난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클라스 종합우승팀인 ‘서한퍼플모터스포트’, 한류 스타 류시원이 이끄는 ‘팀 106(team 106)’과 2018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와 이문식 ‘서한퍼플모터스포트’ 감독, 류시원 ‘팀 106’ 감독 등이 함께 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 2014년부터 국내 프로 카레이싱팀을 후원하며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18년 한 해 동안 두 레이싱팀의 테크니컬 스폰서로 활동하며 임팩트 렌치, 드릴드라이버, 그라인더, LED 작업등 등 레이싱 카 제작 및 정비에 사용되는 전동공구 제품을 지원하게 된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레이싱카 제작과 정비에 보쉬 전동공구의 파워풀하고 사용자 중심적인 제품들이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올해도 탄탄한 실력과 강한 도전 정신을 갖춘 두 레이싱팀에 후원을 이어갈 수 있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국내 프로 카레이싱팀 후원에 이어 올해는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팀 후원도 진행하는 등 보쉬 전동공구 제품이 필요한 비인기 종목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