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차원이 다른 편안함의 다용도 폼 매트 출시
템퍼, 차원이 다른 편안함의 다용도 폼 매트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7.1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닥에서 잠을 자는 사람들을 위한 템퍼 신제품 3단 접이식 매트


 

- 아이와의 잠자리 매트, 놀이 매트, 손님용 세컨드 매트 등 다용도 활용 가능
- 침실 바닥, 거실 등 원하는 공간 어디든지 매트 설치 가능해 편리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코리아가 다용도 폼 매트 ‘템퍼 푸톤(Furton)’을 출시했다.
템퍼의 이번 신제품은 바닥에서 잠을 자는 사람들과 아이들을 위해 개발됐다.
몸의 윤곽에 따라 부드럽게 감싸줘 바닥에서도 월등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에는 엄마와 자녀가 함께 하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아이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플레이 매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침실 외 공간에서 여가를 누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거실 등 원하는 공간에 손쉽게 매트 설치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접어서 보관했다가 손님용 세컨드 매트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푸톤은 템퍼의 모든 매트리스와 같이 기능성 템퍼 소재가 사용되어 잠을 자는 동안 편안함과 지지력을 극대화 시킨다.
템퍼 푸톤 매트에 사용된 소재는 오픈 셀 구조로 설계돼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해 편안함을 제공하며 일반 침실 온도에서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는 이상적인 상태가 되도록 한다.
또한 푸톤의 높이는 6cm이며 상단과 하단 각각 3cm의 이중 레이어(Layer) 구조다. 이 이중 구조는 충격을 분산, 흡수해 수면 자세와 상관없이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게 한다.
템퍼 푸톤의 사이즈는 95x195x6cm이며 소비자가격은 74만원이다. 13일부터 전국 아울렛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닥에 깔 수 있는 다용도 폼 매트로, 집안 어디에서든 활용이 가능하다”며, “퇴근 후 집에 돌아와 바닥에서 편안한 상태로 휴식을 취하길 원하는 분들이나, 바닥에서 생활해야 하는 영유아를 자녀로 둔 가정에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기술력 상용화에 성공해 나사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브랜드이다.
또한 제품의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제도인 독일의 TÜV LGA도 획득했다.
템퍼는 이러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이미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하며, 숙면에 최적화된 폼 매트리스 시장을 선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