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혼집 소파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하세요!

기사승인 2018.09.12  13:37:25

공유
default_news_ad1

- 웨딩 시즌 알로소가 제안하는 신혼 인테리어 소파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신혼집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부부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 인테리어에 영향을 미치는 소파 선택은 신혼 부부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일 것이다.
지난해 시장조사전문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서 진행한 홈인테리어 관련 인식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게 하는 아이템으로 침대(30%)와 안마의자(29.4%)에 앞서 ‘좋은 소파(32.3%)’를 선택한 응답이 높게 나타났다.
유러피안 감성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브랜드 ‘알로소(Alloso)’는 올 가을 신혼 인테리어 키워드로 ‘휴식’, ‘기능’, ‘개성’을 꼽았다.
알로소 관계자는 “소파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한 휴식을 줄 수 있으면서 마모성이 우수하고 생활 방수와 방오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은 편이다”며, “또 최근에는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판매하는 소파 제품을 그대로 구입하기보다 취향에 따라 색상, 소재 등 마감재를 선택해 나만의 소파를 디자인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신혼집 필수 가구 소파, 신혼 인테리어 키워드에 맞춰 알아봤다.

◼ 포근한 휴식처를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한 사티(SATI)

   
 

사티 라인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한 알로소의 대표모델이다.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깔끔한 형상과 풍성한 쿠션이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제품으로, 넉넉한 높이의 팔걸이와 등받이는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며 사용자를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듯한 형상을 띄고 있다.
균형 잡힌 비율을 가진 디자인은 넉넉한 높이에도 안정된 느낌을 선사하며, 넉넉한 사이즈로 부부 모두가 각자 원하는 자세를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우수한 마모성은 물론 방수, 방오 기능의 케렌시아(QUERENCIA)

   
 

제품 디자인부터 마감재 선택까지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의 손을 거쳐 탄생된 케렌시아 라인은 마모성이 우수해 긁힘이나 올품림 현상이 적다.
퍼시스그룹의 수준 높은 나노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방수・방오 기능이 뛰어난 것은 물론 물이나 커피, 음식물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아 닦아낼 수 있다. 한국의 좌식 문화를 반영해 좌고를 낮춘 저상형 소파 시리즈로 반려동물이 있을 경우 낮은 높이 사용을 추천하며, 다리를 연결하면 일반 소파 높이로도 사용할 수 있다.
높낮이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그로잉 소파’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변형해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 개성 있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루야(RUYA)

   
 

루야 라인은 소파 본연의 소프트한 착좌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이다. 소파의 모든 구성요소가 풍성하고 넉넉하여 부드러운 쿠션감을 자랑하며 개성있는 실루엣으로 평범할 수 있는 공간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아낌없는 가죽 사용으로 절개선을 최소화해 가죽 고유의 질감을 극대화하였으며, 슬림한 원목다리는 신혼집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좌판과 등판의 각도는 사용자가 앉았을 때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약 110도로 제작됐다.
한편, 알로소는 자체디자인연구소와 알렉산드로 멘디니, 클라이디오 벨리니 등 해외유명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유러피안 감성의 한발 앞선 디자인을 선보이며 퍼시스그룹의 가구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해 소파의 가장 본질적 가치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여섯 가지 소파 디자인과 개인 취향에 따른 마감재 옵션이 강점이다.  

김덕수 기자 ks@conslove.co.kr

<저작권자 © 한국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