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하반기 신입사원 정기 채용
윌로펌프, 하반기 신입사원 정기 채용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0.1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프로젝트 영업, 서비스 영업 등 6개 부문 모집


- 오는 31일까지 자사 채용 사이트 통해 접수 가능

독일계 글로벌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오는 31일(수)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정기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R&D(펌프/모터 개발), QA, 기술 영업, 프로젝트 영업, 서비스 영업 등 6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최종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부산 본사 또는 서울에 위치한 영업본부에서 근무하게 된다.
윌로펌프 채용 절차는 영업 직무의 경우, 서류전형을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비영업 직무의 경우에는 채용과정에 인턴십이 포함되어 있다.
서류전형과 1차 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약 한달 간 ‘윌로 비즈스쿨(Wilo Biz School)’을 거치게 된다.
윌로 비즈스쿨은 인턴십과 동시에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턴십을 수료한 후에 평가 결과에 따라 최종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31일(수) 자정까지 윌로 채용 사이트(wilo.recruiter.co.kr)를 통해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11월 16일(금)까지 개별 메일 및 SMS를 통해 별도 통보 예정이다.
한편, 윌로펌프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본사를 둔 펌프 및 펌프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윌로펌프는 독일의 선진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빌딩 서비스 분야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처리 및 산업용 분야에서도 연구개발과 사업 확장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