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곤도라 예약제’ 시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곤도라 예약제’ 시행
  • 김덕수
  • 승인 2023.09.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덕유산 관광곤도라 주말 예약 편리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주말 및 공휴일 관광곤도라 온라인 예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덕유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관광곤도라 주말 예약제’를 시행한다. 
대한민국 4대 명산 중 하나인 덕유산은 단풍이 붉게 물드는 가을부터 상고대가 절정을 이루는 겨울철까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무주덕유산리조트부터 설천봉까지 편하게 등반이 가능한 관광곤도라가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주말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좋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덕유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대기시간 없이 보다 편리하게 관광곤도라를 이용할 수 있게 매년 10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주말ㆍ공휴일에 한해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관광곤도라를 타고 15분이면 해발 1,520m 설천봉까지 오를 수 있고, 설천봉에서 정상인 향적봉(해발 1,614m)까지의 등산로도 600m 능선을 따라 20여분 정도만 걸으면 되는 산책로 수준이기 때문에 산악형 국립공원의 최고봉 중 가장 등반이 쉽다.
예약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탑승일자와 시간을 지정하면, 휴대전화로 예약 문자가 발송된다. 당일 탑승 예약시간 30분 전까지 매표소에서 예약 문자를 제시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